Ago- For You

YMEA Found 2011. 1. 17. 14:35 |

어제 Ago라는 이탈로 느끼남의 앨범을 들어보았다.
이건 거의 끝판왕이라 불러도 될만큼 굉장한 텐션감과 엄청난 멜로디가
담겨져 있었다.
82년에 나온 그의 앨범 ForYou는 나의 80's Funk best 5에 어제 올려 놓았다.
알고보니 최고의 이탈로 프로듀서 Mauro Farina의 작품이었다.



p.s 84년도에 나온 그의 앨범은 Italo Disco로 한참 가버려서 좀 아쉬웠음.

Ago - Trying Over



Ago - Lets Fun


Ago - You Make Me Do It



Ago - For You



여튼 우리 감기 걸리지 맙시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